이번에 땅끝교회 인터넷 홈페이지를 새롭게 개편하게 된 것을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시대를 자꾸 변하여 가고, 사람들의 관심도 달려져 가고 있습니다. 오늘날 사람들은 인터넷을 통해 모든 것을 소통하고, 정보를 얻고, 지식을 얻습니다. 예수님을 믿고 구원 얻는 복음의 진리는 영원히 불변하지만, 복음의 전달방법은 각 시대에 맞게 변화되어야 합니다.

우리는 새로운 땅끝교회 홈페이지의 개편을 통하여 몇가지를 바라며 기도합니다.

    첫째, 수많은 영혼들이 구원받고 하나님의 자녀가 되기를 바랍니다. 땅끝교회 홈페이지에 접속하는 사람들마다 구주 예수님을 믿어 구원받기를 기도합니다.

    둘째, 성도들이 거룩한 지식과 정보를 얻고 예수님의 제자로 성장하기를 바랍니다. 땅끝교회 홈페이지에 클릭하는 사람들마다 성령의 은혜가 임하기를 원합니다.

    셋째, 믿는 자인 우리가 긍정적이고 아름다운 대화를 나누고, 기도해 주고, 격려해 주는 매개체가 되기를 바랍니다. 온갖 어려움이 많은 세상에서 새 힘과 용기와 위로와 희망을 땅끝교회 홈페이지에서 얻기를 기도합니다.

    계속해서 이 땅끝교회의 인터넷 홈페이지를 위하여 뜨겁게 기도해 주시고, 좋은 글을 올려주시고, 자주 들어와서 읽으시고, 깊은 사랑과 관심을 가져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할렐루야! 새로운 홈페이지를 위해 수고하신 모든 분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담임목사 유재도